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무인민원발급기는

민원인이 제증명 자료 등을 발급 받을 경우 그 동안 민원창구 담당공무원으로부터 발급 받은 것을 민원인 스스로 공무원과 비대면으로 필요한 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는 기계장치 입니다.

발급처리절차

본인 확인 필요민원

  • STEP 01발급대장 제증명 선택
  • STEP 02제증명별 발급정보입력
  • STEP 03주민등록증 투입 및 지문확인
  • STEP 04출력확인 및 수수료 처리

본인 확인불필요민원

  • STEP 01발급대장 제증명 선택
  • STEP 02제증명별 발급정보입력
  • STEP 03출력확인 및 수수료 처리
  • STEP 04완료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