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고구마

고구마

송산에서 재배되는 고구마는 멀지않은 바다에서 바로 맞닥뜨리는 해풍을 맞고 자라 미네랄이 풍부하고 바닷물에 함유된 84가지 미네랄은 여성의 양수성분과 비슷하여 우리몸에 해롭지않다. 특히 풍부한 칼륨과 베타카로틴은 우리몸에 축적된 노폐물의 배출과 인체의 저항성을 높여 건강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최고의 먹거리다.
- 문의처 : 아궁이마을 대표 이상헌(010-5382-1114)

양파

양파

좋은 땅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라 매운맛이 덜하고 단맛이 강한 양파는 우리 몸의 콜레스테롤을 분해하여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며 매운맛을 내는 알리신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B1의 흡수를 높이기 때문에 감기에 걸렸을 때 먹으면 도움을 준다. 또한 양파는 고기 요리와 궁합이 좋아 누린내를 없애고 살균효과도 볼 수 있다.
- 문의처 : 송산농협(041-353-7068)

표고버섯

표고버섯

송산표고버섯의 종균은 중저온성 종균(290)으로 참나무 원목으로 재배되어 맛과 향이 좋고 육질이 일반 표고버섯보다 단단하다. 참나무 원목재배 표고버섯은 인공적 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참나무 영양분만 먹고 자라서 항암, 항종양 다당체 물질인 렌티난이 함유되어 암치료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증가 및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함양식품 및 건강식품이다.
- 문의처 : 최승영(010-4788-7906)

블루베리

블루베리

블루베리에는 푸른색으로 상징되는 안토시아닌 색소, 새콤달콤한 당분, 점성이 있는 펙틴, 은은한 향기 등이 있으며 100g당 식이섬유가 4.5g이 들어있고 칼슘, 철, 망간 등이 많이 함유되어있다. 안토시아닌, 황산화물질, 식이섬유함유로 눈 건강, 노화억제, 질병예방, 변비, 항염에 도움이 된다.
- 문의처 : 홍양선(010-5432-7667)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