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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기 종량제봉투 판매인 지정 취소 신청 상세내용을 보는 표로 민원사무명, 민원내용(민원사무안내),접수부서, 처리부서(주관부서),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처리일수, 전화, 접수방법, 구비서류, 서식파일, 처리절차(업무처리흐름도), 수수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기타 항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민원사무명 쓰레기 종량제봉투 판매인 지정 취소 신청
민원내용
(민원사무안내)
○ 쓰레기종량제봉투 판매소에서 폐업 등의 사유로 더 이상 판매소를 운영하지 않을 경우 시청에 판매인 지정을 취소하는 민원사무입니다.
접수부서 자원순환과 청소정책팀
처리부서
(주관부서)
자원순환과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자원순환과 청소정책팀
처리일수 5 일
전화 350-4314
접수방법
구비서류 1. 판매인 취소신청서 1부.
2. 사유를 근거로하는 서류(폐업신고서 등)
서식파일 첨부파일
판매인지정 취소신청서.hwp (12kb)
처리절차
(업무처리흐름도)
접 수 → 검 토 → 결 재 → 수 리
수수료 없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남아있는 쓰레기 봉투를 반납하는 경우 계좌로 환불조치
관련법규 ○ 당진시 폐기물 관리 및 수수료 등에 관한 조례 제16조
○ 당진시 쓰레기 규격봉투 판매소 운영규정
기타

목록

  • 담당부서 : 각 민원서식 관련부서
  • 담당자 : 개별업무담당자
  • 연락처 : 본문내용에 기재
  • 최종수정일 : 2024-03-02